posted by 꼬꼬마마 마델리아‿✿ 2018.01.12 15:07

집안에 두면 재앙을 불러 오는 식물들이 있다.



1. 안개꽃
안개꽃은 기를 흡수하기에 집안에 두면 항상 누가 아프든지 재앙이 온다.
필자가 아픈 사람 집을 방문하여 보면 반드시 그 집에는 안개꽃이 있다. 어떤 집은 생화로 장미와 함께 화병에 꽂아 놓은 집도 있고, 어떤 집은 거꾸로 말려서 벽에 걸어 놓은 집도 있다. 하지만 공통점은 안개꽃이나 아래 식물들을 집안에 두면, 집안일이 잘 안된다는 것과 반드시 누가 아프든지 또는 다친다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은 몇몇 집에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가정을 방문하였는데 공통으로 나타나는 현상이었다.
그래서 수많은 실험을 해 본 결과, 안개꽃이나 아래에 설명하는 식물들은 양기를 흡수하고 음기를 방사하였다. 따라서 집안에 이런 식물들을 두면 그 집의 양기를 모두 흡수하고 음기를 방사하기에 집안에 두면 안 좋다는 것이다.
이같은 현상은 실험으로도 알 수 있다. 우선 오른 손을 쭉 뻗어서 무거운 물건을 들어 본 후, 안개꽃이나 아래 식물을 왼손에 쥐고 다시 그 물건을 들어 보면 갑자기 힘이 쭉 빠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바로 양기(기운)를 흡수하기 때문이다.
말린 것이나 생화나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안개꽃.





2. 은행나무(열매를 맺지 않는 은행나무)
집안에 은행나무 중 숫나무(열매가 맺지 않는 은행나무)가 있어도 그 집의 기운이 음으로 떨어져 가세가 기운다. 옛말에 "은행나무가 집안에 있으면 집안이 망한다" 하는 어른들의 말이 맞는 것 같다. 이는 은행나무가 양기를 흡수하고 음기를 방사하기 때문인데, 위와 같은 방법이나 O-링 테스트나 L-로드로도 실험이 가능하다.
일제 때 명산마다 쇠 말뚝을 밖은 이유도 그러하거니와, 가로수를 은행나무로 심은 것도 국운을 쇠약하게 하기 위함이다. 현재는 국립박물관으로 개명되었으며 장소도 이전되었지만, 옛 중앙청을 그 자리에 세워 놓은 것도, 인왕산의 기를 끊어 놓기 위함이라는 것은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 그들은 기가 강하게 나오는 벚나무를 국수(國樹)로 정하면서도, 광화문에 양기를 흡수하고 음기를 방사하는 아름드리 은행나무들을 심어 놓은 이유를 한번쯤 생각해야 한다.
나라가 조금이나마 잘 되려면 우선 가로수부터 기가 나오는 나무로 교체해야 한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구태여 양기를 흡수하는 은행나무를 심어서 좋을 것은 또 뭐가 있겠는가? 물론 공해에 강하고 은행잎은 혈액 순환제로도 사용하지만, 공해에 강한 가로수는 얼마든지 있다. 캐나다의 국수(國樹)도 기가 강한 단풍나무다. 그렇다고 구태여 국수(國樹)인 무궁화나무를 바꾸자는 것이 아니고, 가로수를 되도록 기가 나오는 나무로 교체하는 것이 좋겠다는 것이다.
집안의 기를 흡수하여 가세를 기울게 하는 은행나무.





3. 등나무
등나무 또한 양기를 흡수한다. 등나무 가구에 앉아 있어 본 사람 중에 예민한 사람은 기운이 빠져 나가는 것을 느꼈을 것이다. 이 또한 양기를 흡수하고 음기를 방사하기 때문이다. 등나무를 집 앞의 입구에 심어 놓은 집들이 가끔 있는데, 하는 일마다 잘 안되게 하여 가운(家運)을 기울게 하며, 반드시 그 집에 중병을 앓는 사람이 생기게 한다.
가구는 되도록 기가 방사되는 나무 제품의 가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미송이나 낙엽송,집성목 등이다. 물론 가격도 등나무보다 훨씬 저렴하다. 등나무 가구는 제작된지 2년 이상 지나면 사용해도 된다. 등나무 가구를 집안에 들여 놓은 후 가세가 기운다든지 누가 아프다든지 할 때는, 창고에 보관하였다가 2년이 지난 후에 사용하면 된다. 그래도 차이가 없을 때는 아깝지만 내다 버리는 편이 낫다.





4. 숯
숯에 대한 잘못된 상식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검은 숯이 전자파나 수맥파를 차단하며 원 적외선이 방사되어 좋은 것으로 알고 있으나, 이는 잘못 알고 있는 상식이다.
숯은 음(-)이온과 원 적외선이 방사되는데 원 적외선은 유리나 자기로 만든 재떨이와 도자기, 세라믹 등 열을 가한 모든 제품에서 방사되는 것이지만, 인체에 그다지 큰 영향을 주지 못한다. 숯에서 방사되는 원 적외선은 겨우 약 1m정도밖에 안되기 때문이다.
숯의 음(-)이온은 사람의 뇌파를 내려주어 수면에 도움을 주나, 사람의 양기를 흡수하기에 오히려 건강에는 안 좋다. 숯을 왼손에 쥐고 O-링 테스트나 팔씨름을 해 보면 힘이 쭉 빠져나가는 것을 느낄 수가 있다. 이는 숯의 흡수하는 성질이 양기(기운=힘)를 뺏어 가기에 그런 현상이 일어난다.
필자가 몇 군데 방문하여 조사해 본 결과, 숯을 집안에 두면 대부분 그 집안에 누가 아프든지, 일이 잘 안 풀리든지, 큰 사고 등을 당하든지 하는 불행이 일어나는데, 이는 숯의 음기가 그 집안의 양기를 흡수하기 때문이다. 숯의 흡수하는 성질을 이용하여 냄새나 독소를 제거하는 것은 좋으나, 냉장고에 넣거나 장을 담글 때처럼 밀폐된 곳에 사용해야 옳을 것이다




양기식물(陽氣植物)
동양란, 서양란, 산세베리아, 홍콩야자, 선인장류, 관음죽, 소철, 드라세나, 몬스테라, 허브류, 벤자민, 둥굴레, 민들레, 은방울꽃, 초롱꽃, 튜립, 베고니아, 실비아, 꽃창포, 나팔꽃, 달맞이꽃, 봉선화, 도라지꽃, 메리골드, 백일홍, 연꽃, 백합, 스타티스, 칼라, 해바라기, 칸나, 국화, 알로에, 아스파라가스, 포인세티아, 장미, 해당화, 철쭉, 진달래, 벚나무, 소나무, 향나무, 배롱나무, 주목, 목백합, 목련, 무궁화, 대추나무, 포도나무, 석류나무, 감나무, 매화나무, 살구나무, 앵두나무, 산수유나무, 무화과나무, 탱자나무, 유자나무, 보리수나무, 느티, 단풍나무 등



중간식물(中間植物)거베라, 금어초, 금잔화, 제라늄, 카네이션, 펜지, 페튜니아, 프리지아, 프리뮬러, 채송화, 아나나,스 코스모스, 페라켄서스, 행운목, 몬스테라, 떡갈나무, 오리나무, 사과나무, 배나무, 복숭아나무, 모과나무, 산사나무, 치자나무, 사철나무, 고무나무 등





음기식물(陰氣植物)
안개꽃, 시크라멘, 칼랑코에, 수국, 분꽃, 과꽃, 글러디올러스, 미모사, 버드나무, 동백나무, 은행나무, 등나무, 대나무 등


*양기식물(陽氣植物)은 우리 주변에 많으면 많을 수록 좋으며, 음기식물(陰氣植物)은 집안에 있으면 우리 몸에 좋은 양기(陽氣)를 흡수하고 집안을 음기화(陰氣化)시켜 여러가지 재앙을 준다.

'°● 생활정보 > 퍼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란?  (0) 2018.01.12
애드센스 수익내기  (0) 2018.01.12
집안에 두면 재앙을 불러 오는 식물들이 있다.  (0) 2018.01.12
운동할 때 듣기 좋은 노래 모음  (0) 2018.01.12
세탁꿀팁  (0) 2018.01.12
살림팁  (0) 2018.01.12

티스토리 툴바